컨텐츠 바로가기

이예림 "남편 김영찬에 언성 높인적 있어"…이경규도 놀란 부부싸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호적메이트' 27일 방송

뉴스1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호적메이트'에서 이경규 딸 예림이가 남편인 축구선수 김영찬과의 부부 싸움 스토리를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 35회에서는 이경규와 예림이가 핫한 개그계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아빠의 동료들을 만나게 된 예림이는 결혼 선배들과 함께 부부 생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결혼 1년 차도 안된 예림이는 "(김영찬에게) 언성을 높인 적이 있었다"며 깜짝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날 예림이는 김영찬과의 부부 싸움을 회상하며 소리를 지를 수밖에 없던 이유를 털어놓는다. 현장에서 예림이의 이야기를 듣던 이경실과 조혜련은 이에 과몰입하며 폭풍 공감을 하기도.

아빠 이경규도 예림이가 당시 상황을 재현하자 "이거 대박이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이경규와 동료들을 놀라게 만든 예림이 부부의 이야기는 무엇이었을지 흥미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신혼 부부인 예림이와 김영찬을 위한 '이경규 사단' 개그맨들의 부부 생활 조언도 이어진다. 예림이 역시 "서로 싫어하는 걸 하지 않는다"는 결혼 선배의 조언을 들으며 고개를 끄덕인다. 예림이를 위한 이경규 동료들의 결혼 생활 꿀팁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호적메이트'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