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10월 29일 팬미팅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팬미팅에 나선다.

정세운은 오는 10월 29일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팬미팅 '럭키 에어라인(LUCKY AIRLINE)'을 개최한다.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정세운은 기장을 연상케 하는 제복을 입고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럭키 에어라인'은 지난 2021년 10월 개최된 '레쓰꽁, 럭키' 이후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으로, 앞선 팬미팅에서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끌어낸 바 있는 정세운이 이번 팬미팅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비행을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럭키 에어라인' 팬미팅에서 정세운은 기장으로 변신해 팬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세심한 음악 서비스부터 정세운 기장과의 프라이빗한 토크타임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는 코너 구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세운은 지난 8월 단독 콘서트 '아워 가든(Our Garden)'을 성황리에 마쳤고, 이외에 각종 페스티벌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KBS 2TV '요즘것들이 수상해', SBS '연애는 직진', SBS '싱포레스트', JTBC '뭉쳐야 찬다 2'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약했다.

한편 정세운의 팬미팅 '럭키 에어라인'은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10월 29일 오후 2시와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을 통해서 10월 4일 오후 8시 팬클럽 선 예매가, 10월 6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