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박지훈, 팬 쇼케이스 성료 "1년 기다려준 팬들 감사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가수 박지훈이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박지훈은 지난 12일 오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ANSWER(디 앤서)'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Serious(시리어스)'를 오프닝 무대로 팬들 앞에 선 박지훈은 "1년이라는 시간을 기다려준 메이(공식 팬덤명)에게 감사드린다. 오래 걸린 만큼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테니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인사했다.

솔로 데뷔곡 'L.O.V.E' 때와 같은 빨간 머리로 변신한 박지훈은 보다 성숙해진 비주얼과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초심을 생각하는 태도로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이어 'Silence(사일런스)', 'NITRO', 'Moon&Back(문앤백)', 'Frame(프레임)', 'Don't Tell Anyone(돈트 텔 애니원)', 'Midnight(미드나잇)' 등 다채로운 무드가 담긴 전 수록곡의 포인트 가사를 소개하며 팬들과 감성을 나눴다.

또한 강렬한 에너지로 무장한 타이틀곡 'NITRO'부터 감미로움 그 자체인 수록곡 'Moon&Back'까지 극과 극의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대를 마친 박지훈은 "음악 방송에서 메이와 함께하는 무대를 제일 기대하고 있다. 또 팬 사인회나 다른 활동에서도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사진 = 마루기획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