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보랏빛 향기로운 '런던보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임영웅. 사진|임영웅 SNS


    스타투데이

    임영웅. 사진|임영웅 SNS


    가수 임영웅이 런던에서 보랏빛 향기 가득한 근황을 전했다.

    임영웅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런던 보이2'라며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임영웅은 영국 런던 여행 중 거리를 거닐다 자연스레 포즈를 취했다. 보랏빛 후드티셔츠에 반바지를 맞춰 입고 운동화 차림으로 길을 나선 임영웅은 난간에 팔을 기대 사진을 찍는가 하면, 한쪽 다리를 들어 올리고 V를 그리며 애교 포즈도 취했다.

    임영웅은 모처럼 바쁜 스케줄에서 벗어나 런던에서 망중한을 제대로 즐기며 사진으로 팬들에게 근황을 알리고 있다. 볼수록 귀여운 파마머리에 쉽지 않은 보라색을 척척 소화하는 패완얼, 패완몸 히어로임을 입증했다.

    한편 임영웅이 올해 단독 콘서트에 보여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앙코르 콘서트를 여는 가운데, 티켓이 오픈되자마자 역시 전석 매진됐다.

    지난 20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부산 앙코르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빠른 속도로 전 회 차 전석 매진을 기록, 명불허전 임영웅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임영웅의 앙코르 공연은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며, 서울 앙코르 공연 티켓 예매는 10월 27일 오후 8시 예스24를 통해 오픈된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