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4 (수)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코로나 재확진' 서은광 심경 "주의 했더라면 한스러운 마음…죄송"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BTOB) 서은광이 코로나에 확진된 심경을 전했다.

서은광은 23일 "안녕하세요. BTOB 서은광입니다. 오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연을 앞두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장 먼저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정말"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서은광의 소속사는 "서은광이 목에 이상을 느껴 선제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PCR 검사를 진행했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서은광은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서은광은 이어 "오늘 더군다나 커튼콜 데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에 찬 마음으로 계셨을 거란 마음에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집니다. 제가 좀 더 주의를 했더라면 하는 한스러운 마음이 커져가는 만큼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만큼 관리를 열심히 해서, 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최선의 길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서은광의 공연을 기대했을 팬들에게 사과 인사를 남겼다.

마지막으로 "뮤지컬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콘서트 또한 최선을 다해 회복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부디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하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차질 없이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이하 서은광 글 전문.

안녕하세요. BTOB 서은광 입니다.
오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연을 앞두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장 먼저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정말.
오늘 더군다나 커튼콜 데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에 찬 마음으로 계셨을 거란 마음에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집니다.
제가 좀 더 주의를 했더라면 하는 한스러운 마음이 커져가는 만큼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만큼 관리를 열심히 해서, 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는것이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최선의 길이라 생각합니다.
뮤지컬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콘서트 또한 최선을 다해 회복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부디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하면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사진 = 서은광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