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지연 황재균 결혼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사진출처 : 인스타그램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CBC뉴스] 걸그룹 티아라 지연과 프로야구 KT 위즈 황재균이 오늘(10일) 결혼, 부부가 된다.

지연과 황재균은 이날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축가는 지연의 절친한 가수 아이유가 맡는다.

앞서 두 사람은 2021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됐으며, 지난 2월 각자 손 편지로 12월 결혼을 공식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연은 "지인을 통해 알게 돼 좋은 감정으로 만난 남자친구가 있다. 언제나 날 먼저 배려해 주고 아껴주며 행복이란 걸 알려준 내 인생에 선물 같은 남자친구와 다가올 겨울에 결혼을 약속했다"며 "불안정한 날 단단하게 잡아주고 기댈 수 있게 어깨를 내준 든든한 남자친구와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다.

황재균 역시 "작년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주었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다.

한편 2009년 그룹 티아라로 데뷔한 지연은 배우로도 활동하며 드라마 '공부의 신', '정글피쉬2', '드림하이 2', '너의 노래를 들려줘'와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화녀' 등에 출연했다. 황재균은 현재 프로야구 KT 위즈 소속이다.

▶한번에 끝 - 단박제보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CBC뉴스ㅣCBCNEWS 박현택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