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캡쳐 |
[헤럴드POP=정은진기자]개그맨 이용식의 딸, 이수민의 남자친구 원혁이 방송을 통해 공개 프로포즈를 했다.
지난 22일 첫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는 다양한 스토리를 보유한 가수들이 출연한 가운데, 유명인의 딸을 여자친구로 두고 있다는 원혁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원혁은 "여자친구 아버님께서 결혼을 허락해주지 않고 계신다"고 말했다. 그러자 MC 김성주는 아버님이 누군지를 물었고, 원혁은 조심스럽게 여자친구 아버님이 개그맨 이용식이라고 털어놨다. 이 이야기를 들은 붐은 심사위원석에서 "따님 한 분 있어, 다큐멘터리 봤는데" 라고 외쳤고. 장윤정 역시 "아직도 데리고 다니잖아" 라며 이용식의 지극한 딸 사랑을 증언했다.
원혁은 "2년동안 (이용식을) 딱 3초 뵈었다" 며 "아버님이 트로트를 좋아하셔서, 어머님이 여기 나가보라고 권유해 주셨다" 며 이수민 어머니의 권유로 여기에 나왔다고 털어놨다.
원혁은 인터뷰 영상을 통해 "제가 사위로서 능력이 조금만 더 있었다면 결혼을 쉽게 허락받지 않았을까" 라고 절절한 속마음을 공개했다. 그는 "제 노래를 들어보시고 제 마음이 전달만 된다면 허락해 주실 거라고 믿는다, 어쨌든 이것도 사랑이고 분명히 완성될 날이 있다" 며 굳은 각오를 다졌다. 원혁은 무대에 서기 전, 이수민과 영상통화를 했고 응원을 전하는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 고 외치는 로맨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원혁은 무대에 올라 여자친구 이수민을 떠올리며 애절하게 노래를 불러, 심사위원 전원에게서 올하트를 받았다. 특히 붐 등 남자 심사위원들이 대거 눈물을 흘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 날 방송에는 원혁 외에도 '미스터트롯 시즌1'에서 '소변남'으로 주목 받았던 이찬성, '히든싱어' 에서 송가인을 꺾었던 박성온, '장구의 신' 박서진 등 화제성을 가진 다양한 출연자들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