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여자)아이들 소연, 코로나19 확진 "스케줄 추가 공지"[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7일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소연이 인후통 증상이 있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진행한 자가 검사 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다”며 “이후 PCR 검사를 진행,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연은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향후 (여자)아이들의 스케줄은 추가로 공지할 것이라고 소속사 측은 덧붙였다.

한편 소연이 속한 (여자)아이들은 지난 10월 다섯번째 미니앨범 ‘I LOVE’ 타이틀곡 ‘누드’(Nxde)로 활동했다.

이하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소연이 오늘(27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연은 오늘(27일) 인후통 증상이 있어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진행한 자가 검사 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 오늘(27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소연은 코로나19 백신 3차까지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향후 예정된 (여자)아이들의 스케줄에 대해서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강영조기자kanjo@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