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팝업★]'박시은♥' 진태현, '동상이몽2' 재출연 결심.."비슷한 아픔 위로하고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조은미 기자]


헤럴드경제

진태현 채널



배우 진태현이 '동상이몽2'에 재출연하는 것에 관한 마음을 전했다.

28일 진태현은 "안녕하세요 진태현입니다. 모두 건강하시죠? 날이 많이 춥습니다. 그러나 곧 날이 풀리겠죠?"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다음주 월요일 내일 모레네요. 저희 부부가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출연합니다. 참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지만, 저희와 비슷한 아픔 그리고 누군가를 떠나보내신 분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나누고 싶었습니다"라면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진태현은 "다시 불러주신 방송국 제작진도 감사하고 저희 또한 다시 일터로 또 삶으로 나아갈수 있어 그 시간 참 행복했습니다"라면서 "30일!! 월요일 한회!! 출연하니까 동상이몽에 언제 나오냐고 나와달라고 하시는 분들!! 꼭 시청해주세요"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앞서 진태현, 박시은 부부는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하며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이들은 '동상이몽2'를 통해 출산 준비를 하는 일상을 공개하면서 응원과 기대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하지만, 출산 예정일을 20여일 앞두고 유산한 소식을 알려 안타까움을 안겼고 위로를 받았다.

두 사람은 이후 마음을 치유하며 아픔을 극복하는 시간을 가졌고, 종종 소식을 알려오기도 했다.

그리고 이들 부부는 오랜만에 '동상이몽2' 출연 소식을 전하며 반가움을 안겼다.

진태현은 글 말미에 "저희도 앞으론 일도 많이 하고 좋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방송국 님들 많이 불러주세요. 저희 부부 무슨일을 하든 응원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