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헤어져서 팝니다' 김재영X윤소희, 달콤·설렘 로맨스…30일 음원 전편·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우영 기자]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 첫 번째 에피소드인 김재영X윤소희의 ‘헤어져서 팝니다’가 30일 음원 전편과 영상 Part.1을 공개하며 고막 설렘 로맨스에 시동을 건다.

STUDIO X+U는 ‘헤어져서 팝니다’가 30일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과 U+ 모바일tv에서 전편 공개된다고 밝혔다.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는 죽은 연애 세포도 살려낼 썸남&썸녀의 고막 설렘 로맨스 시리즈로, 현실에서 일어날 법한 사연들로 썸 타는 남녀의 설렘을 섬세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U+ 모바일tv에서는 ‘헤어져서 팝니다’를 오디오뿐 아니라 일러스트/실사화된 영상으로 함께 감상할 수 있어, 기존 오디오 드라마와의 차별성이 돋보인다.

첫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는 지독한 연애 후유증을 겪는 남녀 준표(김재영 분)와 주아(윤소희 분)가 중고마켓 거래를 통해 엮이며 피어나는 ‘썸’을 다룬다. 이미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서는 캐릭터화된 주인공들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실사판 김재영X윤소희의 ‘만찢 비주얼’은 물론, 감성 넘치는 귀호강 목소리 연기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은 바 있다.

한편, STUDIO X+U는 30일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 공개와 함께 총 상금 2억원의 ‘썸타임즈 배경음악(OST) 공모전’도 개최한다. 1월 30일(월)부터 2월 27일(월)까지 진행되며, 공모전 1등 수상자에게는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사랑의 순간’들을 음악으로 공모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연주곡, 가창곡 등 어떤 형식/장르라도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셀바이뮤직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고막 설렘 로맨스 드라마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는 1월 30일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에서 오디오로 전편을 들을 수 있으며, U+ 모바일tv에서는 영상 Part.1을 감상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