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이제 후련하니"…임창정, 베일 벗은 '멍청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창정,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로 컴백
타이틀곡 가사 일부 공개
한국일보

임창정이 타이틀곡 가사 일부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창정이 타이틀곡 가사 일부를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발매되는 임창정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 타이틀곡 '멍청이'의 가사를 선보였다.

책의 일부분이 찢겨나간 듯 표현된 이미지에서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어딜 가든 무얼 하든 가득히 묻은 추억들. 우린 정말 행복했더라' '그 어느 하나 멍청하지 않은 게 없던 나. 그땐 그토록 그 곁을 떠나려 했잖아. 이제 후련하니' 등 감정이 그대로 전달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이미지에는 '마음이 몽글몽글 색다른 이 기분. 그냥 숨 쉬는 것조차 좋은 날' '모든 걸 알고도 너를 지키지 못한 이 못난 날 용서해' 등의 가사가 적혀 있다. 오래된 피아노 앞에 턱시도를 입고 앉아 노래를 부르는 임창정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세 번째 미니앨범 '멍청이'는 임창정이 프로듀서 멧돼지 늑대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탄생했다. 타이틀곡 '멍청이'를 비롯해 '더 많이 사랑하길' '용서해' '그냥 좋은 날' '멍청이 (Inst.)'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임창정의 미니 3집 '멍청이'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임창정은 같은 날 오후 6시 30분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