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방탄소년단(BTS) 지민, 점퍼가 잘 어울리는 스타 투표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K-패션 브랜드 점퍼가 잘 어울리는 스타 1위에 올랐다.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에서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 “파리 패션위크까지 홀린 K-패션 브랜드 '시스템옴므' 점퍼가 잘 어울리는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은 2만 8481표를 획득해 52.80%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지민의 매력 키워드는 '눈부시다'가 1위로 꼽혔으며 이어 '매혹적', '남자답다', '멋지다', '잘생기다', '시크한'이 뒤따랐고, 대표 이미지는 '퍼포먼스가에너지넘치는', '인형인', '넘사벽인', '차원이다른', '마성인', '큰화제를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그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인증하며, 오리콘 차트 역사상 최초 기록을 세웠다.

지난 1월 30일 일본 레코드협회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이 지난 2018년 8월 발표한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은 누적 재생수 1억 회를 넘겨 2022년 12월 기준으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일본 레코드협회는 곡의 누적 재생 횟수(스트리밍 부문)에 따라 실버(3,000만 회 이상), 골드(5,000만 회 이상), 플래티넘(1억 회 이상), 다이아몬드(5억 회 이상)로 구분해 매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 결과를 발표한다.

사진 = 방탄소년단 지민, 익사이팅디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