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원호, 단독 콘서트 비하인드 공개.."팬들 많이 울어서 슬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원호(WONHO)가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뜨거웠던 단독 콘서트의 열기를 되새기게 했다.

원호는 지난 4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를 통해 지난해 12월 개최한 2022 원호 콘서트 '에브리데이 크리스마스'(2022 WONHO CONCERT 'Everyday Christmas') 비하인드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리허설에 열중하는 원호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원호는 "곡 사이를 좀 더 붙여달라"거나 "조명을 당겨달라"고 요청하는 등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팬들을 맞이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본격적인 공연의 화려한 막이 열리고, 원호는 "많이 보고 싶었다"라며 힘찬 함성으로 자신을 반겨주는 위니들을 향해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OSEN

글로벌 팬심을 뒤흔드는 환상적인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공연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 원호는 복근이 드러나는 섹시한 슈트부터 가죽 재킷, 캐주얼한 청청 패션 등 다양한 의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 미리 크리스마스 파티 콘셉트에 걸맞게 귀여운 머리띠를 쓴 채 크리스마스 버전으로 편곡한 곡들까지 열창, 객석으로 내려가 위니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원호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돈트 헤지테이트(Don’t hesitate)' 무대에 대해 "일본에 오지 못한 많은 위니들이 아쉬워하는 걸 많이 봤다. 위니가 보고싶어 하는데 어떻게 준비하지 않을 수 있겠냐"라는 센스 넘치는 멘트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오기도 했다.

총 2회 공연으로 위니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원호는 "공연 너무 재미있게 잘 끝냈다. 위니들이 너무 많이 울어서 슬펐지만 저는 꾹 참아내고 울지 않았다. 위니들 많이 사랑하고 고맙다"라고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