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카메라 든 이지은X뾰로통한 박서준…영화 '드림',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소재와 유쾌한 재미로 남녀노소 관객을 사로잡은 이병헌 감독의 신작이자 배우 박서준 씨, 이지은 씨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드림'이 유쾌한 에너지와 반전 매력이 넘치는 공식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홍대(박서준 분)와 열정 없는 PD 소민(이지은 분)이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 그린 영화다. 런칭 포스터와 드림팀 명단 발표 영상 공개만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올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한 '드림'이 캐릭터들의 개성과 유쾌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공식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쏘울리스 감독 홍대를 연기한 박서준 씨와 열정리스 PD 소민 역을 맡은 이지은 씨, 두 배우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독특한 구도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환상의 드림팀? 환장의 팀워크!' 카피가 어우러져 이들이 헤쳐 나갈 특별한 도전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포스터는 홈리스 풋볼 월드컵에 첫 출전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당당하고 활기찬 모습이 보는 이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한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진 '2023 꿈의 라인업 떴다!'는 카피는 과연 이들이 어떤 뜨거운 활약으로 드림팀의 진수를 보여줄 지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공식 1차 예고편은 박진감 넘치는 비트에 맞춘 홈리스 국가대표 선수단의 경기 입장 장면으로 시작부터 가슴을 뛰게 하는 가운데, '못 보던 거 보여 드림'이라는 말맛 나는 카피로 색다른 반전을 꾀해 독보적 재미를 예감케 한다. 특히 홍대와 홈리스 선수들의 어색한 첫 만남을 시작으로 축구와 택견의 경계를 넘나드는 선수들의 진짜 실력이 드러나며 본격적으로 펼쳐질 이야기를 예고하는 이번 영상은 하나부터 열까지 손발이 맞지 않는 캐릭터들의 절묘한 케미가 웃음과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개념 없는 감독 홍대로 분한 박서준 씨와 열정 없는 PD 소민으로 등장하는 이지은 씨의 역대급 캐릭터 변신, 웃으면서 서로를 디스하는 티키타카 호흡은 놓칠 수 없는 포인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홈리스 국가대표팀으로 합류한 김종수 씨, 고창석 씨, 정승길 씨, 이현우 씨, 양현민 씨, 홍완표 씨, 허준석 씨까지 대체불가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배우들은 등장만으로도 든든한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병헌 감독과 박서준 씨, 이지은 씨를 비롯해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의 국대급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드림'은 오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하며 올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출처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한방'에 핫한 '이슈' 정리 [한방이슈]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