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타이틀리스트 기어, 가볍고 편리한 신제품 ‘저지 프로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타이틀리스트 기어 저지 프로 컬렉션(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타이틀리스트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소재와 디자인의 신제품 ‘저지 프로 컬렉션 Jersey Pro Collection’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저지 프로 컬렉션은 카트백(2종), 보스턴백(2종), 파우치(2종)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골퍼의 사용 패턴을 고려한 세심한 디테일에, 경량의 프리미엄 소재, 엠보싱 패턴과 세련된 컬러 포인트 등이 특징이다.

2023년형 저지 프로 컬렉션은 한층 가벼워진 무게를 느낄 수 있다. 경량의 프리미엄 인조 가죽을 사용해 무게는 가볍되, 내구성을 높이면서 프리미엄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소재부터 세심하게 선정했다. 또한 카트백과 보스턴백, 파우치에 3D 엠보싱 패턴이 통일감 있게 적용돼 컬렉션을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고, 개별로 사용하면 전체적인 룩에 디자인 포인트가 된다. 여기에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로고 역시 입체감이 느껴지는 새로운 아플리캐 기법을 적용해 새로운 소재와 조화를 이루고, 안감에도 컬러 엑센트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트윌 안감을 새롭게 사용해 잘 드러나지 않는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놓치지 않았다.

이번 저지 프로 컬렉션은 화이트와 블랙 컬러 베이스에 각각에 어울리는 다른 톤의 블루가 포인트 컬러로 들어간 2종의 컬러 옵션으로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카트백은 5분할 투입구로 클럽을 쉽고 간편하게 꽂고 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고, 톱 커프 부위를 부드러운 프리미엄 안감으로 마무리해 클럽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보스턴백은 수납을 최대한 많이 할 수 있도록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로 디자인됐다. 후면에 골프화 포켓이 있어 골프화까지 한 번에 담을 수 있다. 파우치는 카트백, 보스턴백과 동일하게 전면부를 마그네틱 포켓으로, 후면은 지퍼 포켓으로 설계해 넉넉하고 효율적인 수납력을 제공한다.

신제품 저지 프로 컬렉션 Jersey Pro Collection’은 전국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스토어 및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데일리

(사진=아쿠쉬네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