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미주X이이경, 엇갈린 열애설 해명 "현재진행형이다" VS "적당히 해라" ('목요일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지연 기자] 배우 이이경이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방송인 이미주와의 열애설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3일,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는 '이이경 "미주와 현재진행형 해명하러 왔습니다"....| EP.08 | 조현아의 목요일 밤 | 이이경 조현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조현아는 "미주가 여기 와서 이이경과 현재진행형이라고 했던 것에 대한 해명을 해봐"라고 주문했다. 그러자 이이경은 "이 해명은 카메라 앞에 있는 내가 아니라 카메라에 없는 미주가 하는 게 낫지 않냐"고 대답했다.

그러자 조현아는 "내가 전화하겠다"며 이이경이 촬영을 하고 간 것처럼 묻겠다고 짰다. 조현아는 곧 전화를 받은 이미주에게 "지금 내 옆에 아무도 없다. 이경 오빠는 널 좋아하는 거 같다. 이성적으로 어떠냐"고 떠봤다.

이에 이미주는 "이이경, 너무 좋은 오빠지"라면서도 명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 그러자 이이경은 "적당히 해 이미주"라면서 말을 끊었다. 이미주가 방송임을 눈치채고 대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 것.

그러나 이미주는 "나 진짜로 대답할 뻔 했어"라고 말해 이이경을 억울하게 만들었다. 이후 조현아는 이이경에게 "솔직히 미주에게 설렌 적 있냐"고 물었다. 이이경은 "당연히 있다.설레지 않고 어떻게 이런 걸 이어서 하겠냐"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조현아의 목요일밤' 영상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