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다은, 둘째 임신 아니었다 '깜짝'…윤남기 "하루 빨리 와주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5일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뉴스1

KBS 2TV 방송화면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임신한 줄 알았으나, 아닌 것으로 나왔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윤남기 이다은 부부가 산부인과를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남기, 이다은은 2세 계획을 위해 병원에 방문해 산전검사를 진행했다. 의사는 "다행히 결과가 아주 좋다"고 말한 뒤, 윤남기에게 "정자왕이고, 운동성이 94%인데 저도 처음 봤다"며 "자연 임신이 될 것이고, 준비하면 된다"고 했다.

며칠 뒤 이다은은 몸이 좋지 않다며 "아무래도 리은이 임신했을 때 느낌과 비슷하다"고 했다. 윤남기는 임신 테스트기를 사왔고, 테스트 결과 두 줄이 나왔다.

이다은은 "어떡하냐, 진짜 어떻게 해야 하지"라며 당황한 심경을 보였다. 이어 눈물을 흘리며 "어떤 기분인지 모르겠다"고 토로했고, "기쁘면서 걱정도 되고, 눈물이 나는데 눈물의 이유를 묘한 감정을 정확하게는 설명을 드리기 어려운 것 같다"고 말했다.

이다은을 달래주던 윤남기는 "미묘한 감정을 다 이해하진 못하겠지만 눈물 보니까 같이 울컥하긴 했다"며 "어쨌든 저는 리은이 동생이 꼭 있으면 좋겠어서 결론적으로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나 병원에서 검사를 하니 아기집이 없다며 임신을 하지 않은 것으로 나왔다. 이다은은 충격을 받은 표정을 지었고, 윤남기는 "둘째야, 하루 빨리 와줬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내비쳤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