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세훈, 루머 재차 반박 “몇 년째 여친 사칭…전혀 모르는 여자”(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엑소 멤버 세훈이 악성 루머에 재차 반박했다.

28일 세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며칠 전부터 말도 안 되는 글들이 인터넷에 돌아다녔고 바로 잡아야겠다는 생각에 법적 대응 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며 법적 대응을 시작한 이유를 밝혔다.

이어 “몇 년 전부터 제 여자친구라고 사칭하는 여자가 있었다”라며 “전혀 모르는 여자고 대수롭지 않게 지나간게 여기까지 일이 커졌다”라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그룹 엑소 멤버 세훈이 악성 루머에 재차 반박했다. 사진=세훈 SNS, DB


그러면서 “지금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는 사진, 글 다 제가 아니라고 확실히 말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세훈 비연예인 여자친구가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 사진은 팬들 사이에서 세훈의 여자친구로 알려진 비연예인 여성이 자신의 SNS에 올린 사진으로 알려졌고, 이 여성은 자신의 카카오톡 프로필 배경 사진에 임신을 암시하는 듯한 사진을 올렸다.

이에 여자친구 혼전임신 루머가 돌았고, 이에 세훈은 입장을 표하게 됐다.

▶ 다음은 세훈 글 전문.

며칠 전부터 말도 안 되는 글들이 인터넷에 돌아다녔고 바로 잡아야겠다는 생각에 법적 대응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팬분들도 아시겠지만 몇 년 전부터 제 여자친구라고 사칭하는 여자가 있었습니다.

SNS를 통해서 연인인 것처럼 게시물을 올리고 글을 쓰고 저도 이야기를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전혀 모르는 여자고 대수롭지 않게 지나간게 여기까지 일이 커졌네요.

지금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는 사진, 글 다 제가 아니라고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