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유인나, 이별 충격 컸나…"복수할거야" 눈물의 만취 라이브 (보라! 데보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보라! 데보라’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4월 12일 첫 방송되는 ENA 새 오리지널 드라마 ‘보라! 데보라’ 측은 30일 데보라(유인나 분)의 짠내 폭발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 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 기획자 ‘이수혁(윤현민)’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대한 ‘거의(?)’ 모든 것이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울 예정이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서는 세상 연애에 통달한 최강 연애 코치 데보라의 ‘웃픈’ 모습이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마스카라가 잔뜩 번진 모습으로 등장한 데보라는 이별을 고한 전남친이 했던 말을 되뇌이며 "왜 몰랐을까?"라고 자신의 머리를 연신 내려치다가 결국 전남친에게 전화를 걸어 "네가 다 망쳤다고!"라며 소리를 지르는 무리수를 던지는 현실 이별의 모습을 보인다.

그러다 결국 매정하게 끊긴 휴대폰에 대고 "복수할 거야!"라고 울부짖어 웃픈 상황을 연출하기도.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듯했지만, 정작 자신의 연애는 한 치 앞을 못 보고 뒤통수를 맞은 데보라. 위트 넘치고 솔직한 연애 코치 ‘데보라’로 변신해 공감 넘치는 연기를 펼칠 유인나의 변신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보라! 데보라’는 오는 4월 1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ENA '보라! 데보라'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