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올림픽공원 대학 버스킹, 4월 1일 시작…방송 출연 기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올림픽 공원 대학 버스킹'이 4월 1일 시작되는 가운데, 심사를 거쳐 일부 참가팀에게는 OBS 방송 출연 기회가 주어진다.

'제1회 올림픽공원 대학 버스킹'이 4월 1일부터 매주 토, 일요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는 올림픽공원을 운영 관리하는 Kspo&Co(한국체육산업개발주식회사)가 주최하고, 레전더리ENT와 디에이콘텐츠가 공동 주관한다.

버스킹은 혹서기인 7, 8월을 제외하고 10월까지 매 주말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매회 진행되는 대학버스킹은 국내 최고 수준의 방송 촬영팀이 투입되어 유튜브 영상 콘텐츠(올댓버스킹)와 라이브 실황 음원 콘텐츠로 제작되며, 버스킹에 참가팀 중 현장 반응, 온라인 반응, 종합 심사 등을 거쳐 뽑힌 참가자들은 OBS 방송 예정인 '버스킹 예능'에도 출연하게 된다.

'제1회 올림픽공원 대학 버스킹'을 주관하는 레전더리ENT 조용석 대표는 "이번 올림픽공원 대학버스킹 콘텐츠를 시작으로, 인재발굴, 인재양성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국 대학교들과의 협약으로, 지역대학교 홍보 및 활성화에 힘이 될 수 있는 대학 예술문화 콘테츠를 지속적으로 기획, 개발해 나가겠다. 또한 유학중인 외국인 학생들의 참가 문의도 이어지고 있어 올림픽공원이 향후 글로벌 대학 버스킹의 메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에게 희망을 시민에게 응원을'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시작되는 '제1회 올림픽공원 대학 버스킹'은 끼와 재능을 갖춘 전세계 대학 내외국인 재학생과 3년 이내 졸업생이면 누구가 참가가 가능하며, 노래부터 연주, 댄스, 퍼포먼스까지 장르 구분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레전더리EN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