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비가 프로듀싱 했는데? '싸이퍼' 리더 출신..연습생 깜짝 등장 ('소년판타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소년판타지2’에서 비가 프로듀싱했던 싸이퍼 리더 출신 문현빈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30일 방송된 MBC ‘소년판타지 - 방과후 설렘 시즌2’가 첫방송됐다.

    이날 중국인 연습생 소울부터 일본인, 대만인 등 연습생들이 하나둘씩 자리를 채웠다. 이때 태국에서 유명한 야야와 산타도 출연, 알고보니 태국에서 배우로 활동하며 이미 인기스타인 두 사람이었다.

    다음은 낯익은 멤버가 등장, 비가 제작한 보이그룹 ‘싸이퍼’의 리더의 문현빈이었다.모두 “여기 나왔다는 것 자체가 놀라웠다”고 했다.

    또 다음은 역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유준원이 출연, 일본에서도 유명한 인기에 모두 주목했다. 이어 일본인 연습생 유우마도 출연, 그는 직접 간식을 준비하며 애교를 폭발했다.

    다음 연습생이 등장, 등장부터 넘사벽 기럭지에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끌었다.모두 “너무 잘생겼다”며 놀란 반응. 급기야 “귀족느낌, 뮤지컬 배우같다”라고 말할 정도였다. 바로 태선이라는 연습생. 그는 3개국어로 자기소개하기도 했다.

    한편,전세계를 설레게 할 판타지 소년을 찾는 신개념 보이그룹 오디션으로 매주 목요일 밤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소년판타지2’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