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내 사랑 박연진”… 임지연♥이도현, ‘더 글로리’ 1호 커플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임지연과 이도현(사진=소속사·이데일리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 1호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임지연(32)과 이도현(27)이 사랑에 빠진 것.

이도현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는 1일 이데일리에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고 입장을 전했다.

임지연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도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2023년 4월 1일 만우절. ‘넝담’ 같은 커플이 탄생했다”며 “이도현과 임지연, 두 사람은 지금 현실에서 글로리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더 글로리’가 끝날 무렵 가까워졌고, 드라마 워크샵을 통해 인연을 본격적으로 맺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매체는 드라마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둘만의 커플템으로 몰래 분위기를 냈다”며 “사랑을 티 내진 않았다”고 전했다. 특히 지난 1월 ‘더 글로리’ 회식을 마친 뒤 이도현은 자신의 차에 임지연을 태워 집까지 데려다줬다고 밝히기도 했다.

임지연과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호흡을 맞췄다. 임지연은 문동은(송혜교)에게 학교 폭력을 가한 박연진 역을, 이도현은 문동은의 조력자 역할을 맡은 주여정 역을 맡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