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태극마크에 한걸음.. 김홍열-김예리, 비보이-비걸 우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일반부 B-Boy 우승자_김홍열(HONG10)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필주 기자] 김홍열(HONG10)과 김예리(Yell)가 나란이 태극마크에 한 발 다가섰다.

김홍열과 김예리는 1일 서울 서초종합체육관에서 열린 '2023 브레이킹 K 시리즈 1차 대회'서 각각 일반부 비보이(B-Boy), 비걸(B-Girl)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김홍열은 16강부터 최찬배(NESCO), 최정우(Milie), 오철제(Fe), 박민혁(ZOOTY ZOOT)을 잇따라 누르고 정상에 섰다. 김예리는 8강에서 공은교(SUGARDiVE), 4강에서 정수진(STEEL8), 결승에서 김주연(Teenie)을 따돌렸다.

이번 대회는 2023년도 브레이킹 국가대표 남녀 각 1인을 추가로 선발하기 위한 2개의 시리즈 대회 중 첫 번째 대회다. 각 부문 상위 16명에 오른 선수들이 이달 말에 개최되는 2차 대회에서 국가대표 마지막 한 자리를 두고 겨루게 된다.

이번 대회에서 준결승에 진출한 4명의 선수들에게는 '2023 브레이킹 K 시리즈 2차 대회'의 시드가 배정되며, 예선 경기를 자동으로 통과하여 8강에 직행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OSEN

[사진] 일반부 B-Girl 우승자_김예리(Yell) /대한민국댄스스포츠연맹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etmeout@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