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2023 AAA', 김선호·황민현·이준영·김영대 출격…'한류 남신들' 한 자리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2023 AAA'이 비기닝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3 Asia Artist Awards'(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3 AAA')의 비기닝 콘서트 '男神(남신)'이 오는 7월 8일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열린다.

'男神'은 올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2023 AAA'의 프리쇼(Pre-show)다. '2022 AAA'의 수상자이자 한류 문화를 앞장서 이끌어가는 네 명의 글로벌 대세 남자배우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콘서트다.

오는 6월 개봉하는 영화 '귀공자'로 스크린 데뷔를 앞둔 김선호를 비롯해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의 주인공으로 발탁된 황민현,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열연을 펼친 데 이어 새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 '로얄로더' 출연을 확정한 이준영, 올해 방영 예정인 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에 주연으로 발탁된 김영대가 '男神' 라인업에 합류했다.

총 2회차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이 펼쳐진다. 또한 배우 4명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구성됐다는 전언이다.

한편, '2023 AAA' 본 시상식의 개최 장소와 일시, 라인업 등 자세한 관련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