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XXX" 이상민, 녹화 중 '쌍욕' 급발진..현장은 아수라장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대화도중 갑자기 욕설을 내뱉으며 급발진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2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에서 봄소풍이 그려졌다.

2023년 ‘미우새’ 봄소풍을 위해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이상민은 “5월 브랜드평판 1위 유재석, 2위는 탁재훈”이라며 희소식을 전했다. 탁재훈은 이번에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세제광고까지 섭렵했다고 하자 모두 “이미지세탁이냐”며 몰아갔다.

오늘 드레스룩은 ‘남자친구룩’이었다. 이때, ‘더 글로리’ 손명오로 활약한 배우 김건우가 합류했다. ‘남자친구룩’의 정석으로 등장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갑자기 이상민은 ‘더 글로리’ 드라마 속 명장면을 따라했다. 하지만 이를 알아채지 못한 멤버들은 갑자기 그의 급발진에 당황, 아수라장이 됐다.“이형 왜 그래?”라며 놀랐다. 심지어 탁재훈은 “(방송) 안해”라며 자리를 피할 정도.

뒤늦게 성대모사를 알아챈 멤버들은 “미리 성대모사 했다고 얘기해라 한 명 때문에 ‘미우새’ 이미지 뭐냐”며 웃음,원조 버젼으로 김건우가 다시 한 번 이를 선보였고, 모두 “이거다, 역시 연기자”라며 이상민과 비교했다.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약칭 미우새)’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