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지훈, '갑질논란' 2년 만의 사과…"많이 배웠고, 죄송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지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지훈이 과거 불거진 ‘갑질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31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는 영화 ‘빈틈없는 사이’ 제작보고회가 열린 가운데 이우철 감독, 배우 이지훈, 한승연, 정애연, 고규필, 김윤성, 이유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이지훈은 “개인적인 일로 심려 끼친 후 공개적인 자리 처음이다”라고 운을 떼며 “이러나저러나 많이 배웠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이지훈은 지난 2021년 IHQ 드라마 ‘스폰서’ 공개를 앞두고 스태프에게 갑질을 했다는 의혹에 휘말렸다. 이지훈이 촬영장에서 스태프에게 갑질을 했고, 그의 입김으로 작가와 스태프 절반이 교체됐다는 것.

이에 이지훈은 적극부인 하며, 이후 대화로 오해를 풀었다고 밝혔지만, 주연임에도 불구허고 제작발표회에 불참하는 등 갈등이 해소되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이번 ‘빈틈없는 사이’ 제작보고회는 해당 논란 이후 이지훈이 2년 만에 갖는 공식석상이다. 이지훈은 먼저 고개 숙여 사과하며 자신의 과오를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날 SNS를 통해서도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리고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는 자리여서 참 많이 긴장되고 떨렸던 자리였다”라며 “오해인 부분을 언젠가는 있는 대로 다 말해야겠다 하면서 참고 좋은 생각을 하다 보니 일 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그러면서 “힘들다고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제가 부족했고 와전되었다며 누구의 탓보단 저 스스로 저를 돌아보는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 더 성숙하게 좋은 사람이 되어서 좋은 사람들과 일할 수 있도록 또 좋은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성숙한 모습을 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물로 7월 5일 개봉한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