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시은♥' 진태현 "어릴 때로 돌아갈 기회 줘도 거절..멋있게 나이들고파"(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진태현이 인생관을 공유했다.

배우 진태현은 지난 1일 "많은 걸 얻었다는 건 언제가는 잃어야 할 것들이 많아진다는 뜻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많은 걸 얻었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잃어가는 것들도 하나씩 생깁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손에 꽉 붙들고 유지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벌써부터 그러기엔 젊다고들 하지만 삶이 주는 기회는 한정적이라 삶의 나이와 내 나이를 맞춰가야 할 필요는 있는 듯 합니다. 자연스럽게 살아가는게 가장 아름다운 일인거 같습니다"며 "굳이 거슬러 올라가지 않으려 합니다. 누군가 어릴 때로 돌아갈 기회를 준다면 단호하게 거절하고 멋있게 나이들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고 덧붙였다.

또한 진태현은 "마흔살이 넘어가면서 가장 크게 느낀 점이 있다면 시간은 인간인 저에게 한정적이라는 겁니다. 저는 그 시간을 감사와 사랑으로 가득채우려 합니다. 제 삶을 후회하지 않으려면 감사와 사랑밖에 없는 거 같습니다. 남들이 보기에 잘 사는 기준은 저하고 맞지 않는 듯 합니다"며 "우리의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우리의 인생이 완전하게 바뀝니다. 그래도 우리 예쁘고 단정하게 삽시다. 곧 앞으로 오는 1초는 다시는 오지 않습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진태현은 아내 박시은과 다정한 포즈로 셀카를 찍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진태현은 배우 박시은과 2015년 결혼했다. 또 이들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다음은 진태현 글 전문.

여러분 평안하시죠? 진태현입니다
많은걸 얻었다는건
언제가는 잃어야할것들이 많아진다는 뜻 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많은걸 얻었습니다
그래서 천천히 잃어가는것들도 하나씩 생깁니다
손에 꽉 붙들고 유지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벌써부터 그러기엔 젊다고들 하지만
삶이 주는 기회는 한정적이라 삶의 나이와 내 나이를 맞춰가야 할 필요는 있는듯 합니다
자연스럽게 살아가는게 가장 아름다운 일인거 같습니다
굳이 거슬러 올라가지 않으려 합니다
누군가 어릴때로 돌아갈 기회를 준다면 단호하게 거절하고 멋있게 나이들게 해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마흔살이 넘어가면서 가장 크게 느낀점이 있다면 내가 믿는 하나님이 주신 시간은 인간인 저에게 한정적이라는 겁니다 저는 그 시간을 감사와 사랑으로 가득채우려 합니다 제 삶을 후회하지 않으려면 감사와 사랑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남들이 보기에 잘사는 기준은 저하고 맞지 않는듯 합니다

여러분 삶의 선택이 참 중요한듯 합니다
벌써 2023 상반기를 마무리 하는 6월의 시작입니다
우리의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우리의 인생이 완전하게 바뀝니다 그래도 우리 예쁘고 단정하게 삽시다
곧 앞으로 오는 1초는 다시는 오지 않습니다

화이팅

꽃처럼 어여쁜 아내와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