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블랙핑크 지수, 코로나19 확진...日 오사카 공연 불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4일 'BORN PINK' 월드투어 공연, 제니·리사·로제만 참여

더팩트

블랙핑크 지수가 코로나19 확진으로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BORN PINK' 월드투어 공연에 불참한다. /박헌우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박지윤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지수가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월드투어 공연에 불참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지수는 지난달 30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있어 자가 검사를 통해 음성임을 확인했으나 이날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관계자에 따르면 지수는 오래 기다려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공연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으나, 아티스트의 건강과 모두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공연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

이에 따라 오는 3~4일, 양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BORN PINK(본 핑크)' 월드투어 공연에는 지수를 제외한 제니, 리사, 로제 3명의 멤버만 참여한다.

끝으로 소속사는 "팬분들의 기대와 기다림을 알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예정대로 공연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사는 지수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POP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현재 성황리에 전개 중인 아시아 투어에 이어 프랑스 파리와 북미 4개 도시 스타디움 투어를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7월에는 K-POP 아티스트 최초로 영국 음악 축제인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출연할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