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최희, 둘째 출산 3개월만에 '14kg 감량'..다이어트 식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방송인 최희가 3개월만에 14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15일 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요즘 살 좀 빠진 것 같지 않나요..?"라며 글을 올렸다.

그는 "임신 했을때 72키로까지 쪘는데 드디어 앞자리 5로 진입했어요..!!!!! 14키로 정도 감량! 둘째는 첫째때랑 다르게 정말 살도 더디게 빠지네요"라고 다이어트 근황을 전했다.

이어 "운동은 요즘에 너무 바빠 못했는데 대신에 식단하는 것들이 도움이 된 것 같아요. 종종 식단 물어보셔서 정리해봤어요"라며 자신의 식단을 모두 공개했다.

최희는 "아침에 먹는 것들! 삶은 계란 두 알, 요즘 핫한 케일+샐러리+파인애플 갈아서(난 코코넛워터대신 그냥 물 넣고) 한잔. 혹은 블루베리+바나나+우유 믹서해서 한잔. 여기에 호밀빵 있으면 올리브유+발사믹 찍어서. 그리고 요즘 빠진 에스프레소(라떼를 줄여보려고…)"라고 설명했다.

또 "점심은 자유식. 약속이 있거나 미팅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외식을 자주해요. 점심은 식단제한 X"라며 "저녁은 웬만하면 한식으로만. 대신 밥 반공기에 맵거나 짠거 피하고.. 다이어트 할때는 빨간색 음식을 무조건 피해야한다는 조언대로 일단 빨간색 음식은 거르려고 노력중..(그치만 지난 주에만 떡볶이 두번 먹었지만) 그래도 빨간색 피하자 생각하니 염분높은 음식 먹는 비중이 줄어듦"이라고 전했다.

이어 "육퇴 후 술이 너무 땡기면 맥주 대신 화이트 와인 한 잔. 안주 안먹거나 견과류로. 맥주가 너무 먹고싶으면 무알콜 맥주 한 잔! 영양제 (비타민, 철분, 오메가3, 유산균, 이노시톨, 아르기닌) 잘 챙겨먹고, 흑염소 한약도 챙겨먹음"이라고 덧붙였다.

최희는 "운동은 바빠서 못했지만, 운동을 슬슬 다시 시작하려고요. 그래야 몸무게만 감소하는게 아니라 체형이 다시 잡히니까요! 특히 운동 못가더라도 집에서 유튜브에 복직근이개 운동 틈틈이 하면 도움이 됩니다. 저는 각종 다이어트 ems패치, 마사지 기계, 셀룰라이트 제거 화장품, 패치 등등.. 내돈내산해서 사용중이어요.. 나도 모르게 손이 미친듯이 이런쪽으로 쇼핑 중 ㅋㅋ 우리 출산 후 다이어트 성공해요!!!"라고 독려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최희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