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연예인 사생활 논란

"엑소가 내 정체성"…캐스퍼, 찬열X세훈에 진심 고백 (살림남2)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안무가 캐스퍼가 그룹 엑소를 향한 애정을 과시했다.

14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캐스퍼가 엑소 멤버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낸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찬열은 맹장 수술을 한 캐스퍼를 위해 초호화 캠핑을 준비했다. 찬열은 "어쩌다 맹장 수술을 한 거냐"라며 질문했고, 캐스퍼는 "머리카락이 꼬여있었다더라"라며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찬열은 "머리카락을 먹었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캐스퍼는 "머리카락을 뽑아서 (입에 넣고) 이렇게 한 건 아니다. 어떻게 하다가 꼈나 보지. 음식에. 엄처 아프진 않았다. 그냥 쑤시는 정도였다. 맹장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다"라며 설명했다.

찬열은 "내가 들은 맹장 (수술하기 전) 바닥 구를 정도로 아프다더라"라며 밝혔고, 캐스퍼는 "우리 엄마는 바닥을 굴렀다더라"라며 맞장구쳤다.

찬열은 "너 계속 혼자 있었냐"라며 물었고, 캐스퍼는 "이번에 (아무한테도) 말 안 했다. 이렇게 아픈 정도를 이야기해도 엄청 걱정하니까. 형이 최근에 수술하고 그래서 건강에 대해 너무 예민해서 이야기를 안 하려고 한다"라며 털어놨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찬열은 세훈과 이은형, 강재준을 초대했다. 특히 이은형은 "이렇게 잘 되기까지 힘든 시절도 있었냐"라며 궁금해했고, 캐스퍼는 "엄청 많았다. 저도 자그마한 것부터 시작해서 콘서트 안무하고 그러면서 엑소가 잘 되는 게 저한테도 되게 큰 영향을 준 거다. 엑소 안무가 이렇게 하면서 유명해진 거지. 어릴 때 진짜 많이 도와줬다. 진짜 많이 어려울 때 도와주고"라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은형은 "어떻게 도와줬냐"라며 덧붙였고, 캐스퍼는 "옷 같은 것도 사주고 그냥 주기도 하고 원룸, 반지하, 고시원, 지하, 옥탑 다 살아봤었다. 그런 중간중간에 원룸 살 때도 그렇고 애들이 집에 하나씩 뭐해주고 이런 게 진짜 많았다. 이 친구들이 저의 정체성 같은 친구들이기 때문에"라며 회상했다.

캐스퍼는 "저는 사실 이 친구들 아니었으면 아무것도 아니었고 제가 이 친구들한테 할 수 있는 건 멋진 안무 짜주는 거 말고 없다 보니까 최대한 그렇게 하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 저한테도 원동력이 되는 거니까"라며 애정을 과시했다.

세훈은 "남자들끼리 그런 얘기 안 하지 않냐. 처음으로 속마음, 진지한 이야기를 듣는 거라서 되게 조금 형이 이야기한 대로 어찌 됐건 저희가 잘 돼서 형이 덕을 봤다고 그렇게 이야기했지만 반대로 저희도 형이 더 잘 되고 승승장구하다 보니까 저희가 또 에너지를 받아서 저희도 승승장구하지 않았나"라며 고백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