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티모시 샬라메, 성형수술 받나? ♥카일리 제너 단골 성형외과 방문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 27)가 카다시안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성형외과 의사를 방문했다.

티모시 샬라메가 최근 미국 LA 비벌리힐스에 있는 안면 성형외과 전문의 제이슨 다이아몬드 박사의 진료실을 방문하는 모습이 25일(현지시간) 포착돼 데일리메일 등 외신에 공개됐다.

다이아몬드 페이스 인스티튜트(Diamond Face Institute)의 다이아몬드 박사는 카다시안 가족들을 비롯해 헤일리 비버, 메간 폭스, 크리시 타이겐 등 수많은 유명인의 사랑을 받는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이자 얼굴 전문의.

티모시의 여자친구인 카다시안가의 스타 카일리 제너(26)도 다이아몬드 박사의 팬이기 때문에 티모시를 자신의 연인에게 추천했을 수도 있다.

다이아몬드 박사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그는 다양한 안면 시술을 통해 수천 명의 환자들이 더 젊고 자연스러운 모습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왔다. 안면 성형, 목 리프팅, 입술 확대, 안면 지방 이식, 눈꺼풀 수술, 코 성형, 눈썹 리프팅, 뺨 리프팅, 맞춤형 안면 보형물, 모발 이식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술을 제공한다. 그는 또한 자신의 스킨케어 라인도 판매 중이다.

OSEN

다이아몬드는 박사는 카다시안가의 크리스 제너 귓볼 크기를 줄이는 시술을 진행했고, 2018년에 방영된 KUWTK 에피소드에서 이를 공개하기도 했다. 캄 카다시안과 코트니 카다시안 역시 그에게 여러 시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티모시 샬라메와 카일리 제너는 지난 4월 처음으로 로맨틱한 관계를 맺었고 현재 열애 중이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는 가장 최근에 작년 공포 로맨스 영화인 '본즈 앤 올'에 출연했다. 그는 이어 워너 브라더스에서 윌리 왕카로 변신할 예정이다. 2024년 4월 15일 개봉 예정인 '듄:파트 2'의 개봉도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