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4월 결혼' 이승기♥이다인 부모 된다..첫 아이 내년 2월 출산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이승기와 이다인이 부모가 된다.

이다인의 소속사 측은 1일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4월 7일 오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은 2021년 5월 “5~6개월 전부터 열애 중이다. 조심스럽게 서로 알아가고 있다”는 공식 발표 후 2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결혼식을 치른 후 이승기는 “고마움을 돌려드릴 방법을 생각하다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위해 축의금을 쓰면 더욱 의미가 있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라며 축의금 전액을 취약계층의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가정을 꾸린 뒤 이승기와 이다인은 각자의 자리에서 커리어도 차곡차곡 쌓아가는 중이다. 내년 2월에는 아기 천사까지 태어날 예정이라 두 사람을 향한 축하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OSEN

다음은 이다인 측 공식입장이다.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언제나 배우 이다인 씨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