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소아암 백혈병 환아에 크리스마스 선물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임영웅, 스타 기부 플랫폼 '선한 스타' 누적 기부액 6830만 원
소아암재단 이사 "따뜻함 전해줘 감사"


더팩트

10일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 스타' 11월 가왕전 상금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임영무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한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소아암과 백혈병 환아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부했다.

10일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 스타' 11월 가왕전 상금 20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환아들을 위한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 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과 노래를 보며 미션 등으로 응원하고 순위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그간 임영웅이 선한스타를 통해 기부한 누적 금액은 6830만 원이다.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된 기부금은 크리스마스 선물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홍승윤 한국소아암재단 이사는 "선한 영향력으로 올겨울 병마와 추위에 힘겹게 하루를 버티고 있는 환아들에게 따뜻함을 전해줌에 감사하다"며 "가수 임영웅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부산, 29일부터 31일까지 대전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준비하고 있다.

2kuns@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