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진성빅쇼’ 트로트 어벤져스 출동...영혼을 담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진성빅쇼’ 사진|K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성빅쇼’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방송되는 KBS2 설특집 ‘진성빅쇼 복(BOK), 대한민국’(연출 고세준, 이하 진성빅쇼)은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내가 바보야’, ‘안동역에서’ 등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은 진성이 40년 무명 시절과 벼락같이 찾아온 혈액암을 극복하고 다시 맞이한 인생의 황금기를 돌아보며 “괜찮아”, “다 잘 될 거야”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뮤직 토크쇼이다.

KBS 설 특집 쇼는 지난 2021년 29%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시작으로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We’re HERO 임영웅’까지, 매년 두 자릿수의 경이로운 시청률을 달성해 대한민국 대표 명절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공개된 ‘진성빅쇼’ 예고 영상에는 흥겨운 무대와 함께 탈을 벗으며 등장한 진성의 “여러분 반갑습니다”라는 호쾌한 인사가 청룡의 대박 기운을 물씬 불러일으킨다. 이어 다양한 초대형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는 진성의 모습과 함께 MC 장윤정의 환한 미소와 김호중, 이찬원, 정동원으로 이어지는 트로트 어벤저스의 눈 뗄 수 없는 무대들이 펼쳐진다.

‘진성빅쇼’ 제작진은 “지금까지 설 특집 무대가 많이 있었지만 최고의 무대가 될것이라고 자신한다”라며 “칠전팔기의 아이콘이며 트롯 최강자 진성의 혼신을 다한 무대를 안방에서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진성빅쇼’는 10일 오후 9시 15분 방송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