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나는솔로’ 21기, ‘고스펙 특집’ 어게인? “P공대 최우등 졸업+S대 대학원 출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나는 SOLO’. 사진ㅣSBS Plus·EN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1기 솔로남들의 면면이 공개된다.

26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1번지’에 입성한 솔로남들의 정체가 밝혀진다.

이날 솔로남들은 푸른 바다가 넘실대는 경북 울진에 위치한 ‘솔로나라 21번지’에 차례로 집결한다. 특히 이들은 등장부터 댄디한 비주얼과 ‘10점 만점에 100점’이라 할 정도로 각자 다른 매력을 뿜어내 3MC 데프콘-이이경-송해나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다.

한 솔로남의 모습을 본 3MC는 “와, 잘생기셨다!”라며 단체로 감탄하고, 이이경은 “의상부터 헤어스타일까지 군더더기가 없다”고 칭찬을 쏟아낸다. 뒤이어 데프콘은 다른 솔로남의 얼굴을 보자마자 “배우 한상진 씨 느낌이 있다”라고 그의 부드러운 매력을 짚어낸다. 이후에도 뚜렷한 이목구비의 솔로남이 나타나자, 모든 솔로남들은 “배우 지성 닮으신 것 같다”며 부러움과 견제를 동시에 드러낸다.

더욱 놀라운 것은 비주얼 못지 않은 솔로남들의 스펙이다. 한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전 대한민국이 원하는 인재상이다. 대한민국에서 이보다 성실하게 살 수 없는 커리큘럼을 따라왔다”고 자신 있게 밝힌다. 뒤이어 또 다른 솔로남도 대한민국에서도 ‘명문’으로 손꼽히는 P공대 최우등 졸업에 S대 대학원 졸업이라는 놀라운 학력을 공개해, ‘고스펙 특집’의 재강림을 예감케 한다.

그런가 하면, 데프콘은 한 솔로남을 향해, “아이돌 같은데?”라고 경탄하고, 솔로남들 역시 서로를 향해 “다들 어려보이신다”라고 칭찬해 훈훈함을 안긴다. 3MC의 경탄이 쏟아진 21기 솔로남들의 리얼 정체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지난 19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1%(수도권 유료방송가구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폭등했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2주차 ‘TV-OTT 비드라마 검색반응 TOP10’에서 2위에 올라,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다.

‘솔로나라 21번지’ 솔로남들의 정체는 26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 Plus와 ENA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