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 "남주혁, 말 없이 꼭 안아줘…형 같은 동생" (by PDC)[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선호가 근황을 전했다.

최근 유튜브채널 피디씨 by PDC에는 '배우 김선호의 대학로 출근길 | 배우 #김선호 의 [#퇴근길byPDC] (1편) 구독자 댓글 이벤트'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김선호는 "일상적이고 편안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좀 어색하긴 하다"라며 인사했다.

김선호는 "한동안 드라마 두 편 하고 공연 연습하고 올리느라 바빴다"라며 근황을 말했다.

연극 '행복을 찾아서' 공연장까지 걷는 모습을 촬영한 김선호는 "다른 배우 선배님들이나 출연자 분들은 콘텐츠가 많더라. 취미가 많더라. 난 그런 게 없어 걱정이다. 내 취미가 유일하게 걷는 거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선호는 "운동 갈 때 늘 걷는다. 가다보면 헬스장이 있다. 집에서 대학로까지 가고 공연해서 여기까지 걸어와서 운동 3시간 하고 다시 집까지 1시간 걷는다. 총 6시간 걷는 것 같다. 누워만 있으면 내 멘탈이 건강해지지 않아서 이렇게 걷는 게 큰 도움이 되더라"고 말했다.

이어 "알아보는 분들도 있는데 그렇게 말을 걸진 않는다. 사진 부탁하시는 분들도 가끔 있다. 배우 캐릭터로 사람들 앞에 서는 거는 '그건 연기니까' 마인드가 있는데 시상식이나 예능, 김선호로 서면 낯을 가린다"라며 실제 성격을 언급했다.

김선호는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팬미팅을 열었다. 그는 "팬미팅이 처음인데 좋더라. 사람들을 만나고 하니까 뭉클했다. 기분 좋았고 힐링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김선호는 지난해 영화 '귀공자' 개봉을 비롯해 영화 '폭군', 드라마 '망내인'을 촬영했고 '폭싹 속았수다' 특별 출연도 했다고 알렸다.

그는 "안 쉬었다. 어느 날 매니저가 '몇 달 동안 우리 하루도 안 쉬웠다'라고 하더라. 몇 개월 동안 고생 많았다고 한 적 있다. 안 쉬면서 했는데 그게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난 일을 해야 하더라. 2주 쉬면 힘들다"라고 이야기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선호는 2009년 연극 '뉴 보잉보잉'으로 데뷔했다.

김선호는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지, 어떤 공연을 하고 싶은지 생각하게 됐고 좋은 선배들을 만나서 연기도 배우다 보니 많이 좋아졌다. 사실 연기 그닥이었다. 지금도 잘한다고 하기 부끄럽지만 그땐 더 못했다. 주변 사람들이 중요하다. 내게 많은 도움이 됐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드라마 '스타트업'에서 호흡한 남주혁을 언급하며 "어떻게 하다가 우연히 만났는데 말없이 꼭 안아주던 게 기억난다. 형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감독님도 공연을 계속 보러 와주시고 작가님도 그렇고 은인이다"라며 고마워했다.

김선호는 "그 전 작품들도 마찬가지다. 고마운 사람들이다. '갯마을 차차차' 감독님도 공연 보셨다. 배우들을 너무 좋게 봐주셨다. 그런 자리가 좋고 행복하다"라며 미소 지었다.

사진= 피디씨 by PD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