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복면가왕’에 임영웅이? “히어로에게 노래 배워” [오늘의 프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과의 절친한 사이를 자랑한 주인공은?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218대 가왕 자리를 놓고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4인의 복면 가수가 가창력으로 맞붙는다.

매일경제

3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 218대 가왕 자리를 놓고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와 4인의 복면 가수가 가창력으로 맞붙는다. 사진=MBC


대한민국을 뜨겁게 강타한 트로트 히어로 임영웅과 절친한 사이를 자랑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임영웅에게 노래를 배웠음을 밝히며 그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모두의 마음속에 히어로로 등극한 그의 이름이 거론되자 판정단 석이 술렁이며 기대감으로 들썩인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뮤지션이자 팝의 거장 엘튼 존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무대를 마친 뒤 자신과 엘튼 존과의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특히 그에게 직접 받은 선물에 얽힌 일화를 공개하자 모두가 놀라움을 자아냈다고. 과연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 전 세계가 열광하는 팝스타 엘튼 존과 복면 가수의 특급 에피소드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또한 전 가왕들의 기립 박수 세례를 받은 실력파 복면 가수의 무대가 펼쳐진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압도적인 가창력에 판정단석에서 우레와 같은 환호성이 쏟아진다. 특히 5연승 가왕인 소찬휘와 이원석은 “기립하지 않을 수 없는 완벽한 무대였다”라며 복면 가수의 무대에 극찬을 아끼지 않는다.

2024 런닝대학교 개강총회 개최, ‘추가 합격생’ 이은지 출격
매일경제

이날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대학교’ 신입생들의 캠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 사진=SBS


이날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런닝대학교’ 신입생들의 캠퍼스 라이프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개강 시즌’을 맞이해 멤버들이 ‘런닝대학교’ 24학번으로 변신해 ‘추가 합격생’ 이은지도 출격하며 화려한 개강총회의 막을 올렸다. 멤버들은 대학생 때 로망들을 털어놓는가 하면, 본격 신입생 따라잡기에 나서 기대감을 모은다.

그 첫 번째 코스로 개강총회의 꽃 ‘신상 MZ 게임’ 정복에 나섰는데 평소처럼 울렁증을 호소하는 멤버들 사이 이은지는 높은 텐션으로 현장을 장악했고, 계속되는 ‘극기 훈련’으로 멤버들의 MZ력을 역대급으로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대학교 캠퍼스 투어도 진행했다. 캠퍼스를 거닐던 멤버들은 “젊다, 젊어!”, “대학교 오니까 설렌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이은지는 “이런 곳에서 CC하면...”이라며 파격적인 대학 로망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도서관, 학생 식당을 방문하는 등 각자의 신입생 낭만을 충전시켰다는 후문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