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애니메이션 월드

'파묘' 이종구·김태준·정윤하, 압도적 존재감의 막강 조연 군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명품 조연 군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파묘(장재현 감독)'는 15일 완벽한 연기 시너지로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린 명품 조연들을 공개했다.

먼저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고 애니메이션 더빙을 맡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이종구가 보국사를 지키는 보살 역을 맡았다. 그는 보국사를 찾아온 상덕(최민식)에게 도움을 주는 인물로 등장하며 이야기의 몰입감을 높인다.

다음으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를 선보인 김태준이 돼지띠 일꾼 창민으로 분해 눈길을 끈다. 그는 '파묘'를 진행한 후 이상한 증상을 겪게 되는 인물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긴장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스크린과 안방극장은 물론 공연계까지 넘나들며 연기력을 입증한 정윤하는 기이한 병이 대물림되는 집안의 장손 박지용(김재철)의 아내로 등장한다. 그는 영화의 초반부부터 등장하며 자식을 지키기 위한 모습을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내 작품에 풍성함을 더한다.

이처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극을 완성한 이종구, 김태준, 정윤하는 관객들의 보는 즐거움을 더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