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박수홍♥김다예, 결혼 3년 만 임신 "시험관 한번에 성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개그맨 박수홍, 김다예 부부가 부모가 된다.

18일 김다예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동안 저희 부부의 시험관 과정 보시면서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신 것 진심으로 감사하고 독자분들께 가장 먼저 기쁜 소식 전하고 싶었다”며 “저희 부부가 결혼 3년 만에 드디어 엄마 아빠가 됐다”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다”라며 “남편은 가정을 꾸리고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아기를 낳고 살아가는 평범한 꿈을 평생 포기하고 살았었다고 한다. 그래서일까 이번 아기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보다 더 간절한 모습이었고 매일 매일 아기를 위해 기도하더라”고 시험관 과정을 떠올렸다.

김다예는 “더 이상 아픈 과거로 하루하루 괴로움과 고통 속에 살지 말고 이젠 아빠라는 존재만으로도 고마워할 아이가 있고 그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묵묵히 함께할 내가 있고 불행속에도 옆을 지킨 남은 지인들과 그리고 응원하는 수많은 수다홍분들이 계시고 남은 인생을 행복함으로 그려나가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수홍, 김다예는 2021년 결혼식을 올렸다. 부부가 된 후 두 사람은 난임을 고백하며 시험관 시술을 하는 등의 모습을 유튜브 콘텐츠로 공개하기도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