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짐승돌 컴백’ TAN, 살아 숨쉬는 ‘아트’ 비주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18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TAN W SERIES ‘3TAN’(World ver) 1ST ALBUM(이하 ‘3TAN’)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올 화이트 스타일링과 슈트, 스트리트 룩을 입고 촬영한 TAN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퓨어한 느낌의 화이트 스타일링을 소화한 TAN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안겨주고 있어 ‘짐승돌’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하게 했다.

매일경제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또한 슈트 스타일링의 TAN 멤버들은 도회적이면서도 성숙한 무드를 풍기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포토 속 TAN 멤버들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으로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는가 하면, 트임이 있는 슈트로 섹시한 매력까지 드러냈다. 여기에 청량감이 더해진 스트리트 룩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되면서, TAN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3TAN’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중이다.

매일경제

TAN(티에이엔)이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사진 =생각엔터테인먼트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한 TAN은 앞서 첫 번째 정규 ‘3TAN’의 트랙리스트도 오픈, 고(故) 신사동호랭이가 작곡한 타이틀곡 ‘HYPER TONIC’(하이퍼 토닉)을 예고한 바 있다. 신보와 함께 ‘콘셉트 장인’으로 돌아온 TAN의 신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