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스타와의 인터뷰

장다아 "동생 장원영과 연예계 동료…부모님 반응 어땠냐고요?" [엑's 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장다아가 동생 장원영과 연예계 동료가 됐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며 부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2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장다아는 티빙 오리지널 '피라미드 게임'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합법적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이야기가 담겼다.

극 중 장다아는 '쎄한 공주님' 백하린 역할을 맡으면서 친절한 모습부터 게임 주동자라는 이중적인 모습을 연기해냈다. 그는 극 초반 친절한 모습이 주를 이루었지만 ‘피라미드 게임’의 주동자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한 인물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다아는 데뷔 전부터 '장원영보다 예쁜 친언니'로 주목받았고, 렌즈 광고 등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이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게 됐다. 배우로 데뷔하게 된 소감에 대해 "배우라는 꿈을 오래 키워오다가 데뷔하게 돼서 감사했다. 행복했던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희 가족분들 다 배우를 하고자 하는 것에 응원을 많이 해주셨다"고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장원영과 데뷔와 관련, 어떠한 말을 주고받았을까. "특별히 작품에 관해서 따로 피드백은 없었던 것 같고 가족분들이 작품을 즐겨준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다"고 전했다.

동생 장원영은 아이돌로, 언니인 장다아는 배우로 데뷔하면서 연예계 동료가 됐다. 부모님의 반응은 어땠을까. "부모님께서는 연기에 관심이 있어 했던 걸 알고 계셨다. 졸업하고 연기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을때 순수한 마음으로 응원해 주셨다. 첫 작품이 오픈되었을 때 가장 관심을 갖고 지켜봐 주셨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부모님께서도 자녀 둘이 연예계 쪽에 뜻이 있다 보니까 신기하면 신기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 좋아하는 분야가 비슷하다 보니 만족하고 좋아하고 계신다"고 이야기했다.

사진=티빙, 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