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황정음, 덫에 걸려 다리 절단 ‘충격’..엄기준에 복수 다짐 (‘7인의 부활’)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7인의 부활’ 황정음이 덫에 걸려 다리를 절단하고 엄기준에게 복수를 다짐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는 뜻밖의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금라희(황정음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죽을 위기에서 살아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은 강기탁(윤태영 분)과 재회했다. 몇 번의 죽을 고비를 넘기고 살아난 민도혁은 K(엄기준 분)가 진짜 이휘소가 돼 대중의 지지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충격을 받았다. 지명수배자가 된 민도혁은 심미영을 찾아가 성찬그룹을 도와 매튜리(엄기준 분)에게 복수하기로 했다.

OSEN

매튜리는 살아남은 6명에게 각각 50억원이 들어있는 통장을 던져주며 자신이 부르면 언제든 달려오라고 경고했다. 또한 양진모(윤종훈 분)에게는 서울시 정무부시장이 되어 고명지(조윤희 분)와 위장 부부로 생활하라고 지시했다. 양진모는 매튜리의 앞에서는 수긍했지만 속으로는 복수를 다짐했다.

한모네(이유비 분)는 어머니가 운영하고 있는 순대국집에 갔다가 자신의 딸인 한나가 어머니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크게 놀랐다. 이유비는 “저 애가 왜 엄마랑 있냐. 우리랑 상관없는 애다. 어떤 일이 있어도 사람들 눈에 띄면 안된다 이름을 말해서도 안된다”고 당부했다. 한모네가 떠나고 어머니는 한나를 데리고 종적을 감췄다.

심미영은 이휘소 아버지가 했던 전파상에 새로운 아지트를 마련했고, 민도혁은 루카 시스템에 직접 접촉하기 위해 매튜리의 별장에 침입하기로 했다.

OSEN

양진모와 고명지는 매튜리의 명령대로 웨딩 사진을 찍고 집을 합쳤다. 고명지는 양진모가 아빠가 됐다는 소식에 기뻐하는 아이들을 보고 위장이지만 가족이 생긴 것에 만족했다. 하지만 양진모는 죽은 노팽희(한보름 분)를 생각하며 고명지에게 차갑게 대했다.

금라희(황정음 분)는 매튜리와 손을 잡고 큰 돈을 벌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가운데 훔친 매튜 리의 하드디스크에서 자신의 딸 다미가 죽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게 됐다. 다미는 죽어가는 와중에도 “우리 엄마 나쁜 사람 아니다 사는게 힘들어서 그랬을 것”이라며 엄마 금라희에 대한 원망을 하지 않고 그냥 자신을 죽여달라고 말했다.

이를 본 금라희는 오열하며 자신을 스스로 칼로 찔러 자살 하려고 했다. 하지만 그 때 방난영(서영희 분)의 환영을 보고 각성해 K를 죽이고 죗값을 치르겠다고 다짐했다.

OSEN

민도혁과 강기탁은 매튜리의 별장에 침입했고 이휘소가 남긴 USB의 비밀번호를 알아냈다. 그때 금라희 역시 매튜리를 죽일 생각으로 별장에 왔다가 민도혁을 발견했다. 매튜 또한 별장에 누군가 침입한 것을 알고 별장으로 왔다. 금라희는 민도혁을 도망치게 하기 위해 일부러 화병을 깨고 자신이 침입자인 척 도망갔다.

금라희는 도망치던 중 덫에 걸려 다리를 다쳤고, 우여곡절 끝에 시골의 한 병원 앞에서 쓰러졌다. 의사의 처치를 받은 금라희는 큰 병원으로 가지 않으면 다리를 절단해야 된다는 말에 “마취 필요 없다. 절단해달라. 하늘이 내린 벌로 받아들일 것”이라고 말했다.

결국 다리를 절단한 금라희는 깊은 시골에서 의족을 달고 몇 번을 넘어지면서 재활했다. 매튜리는 미국에 출장을 간 후 연락이 되지 않은 금라희를 의심했다. 금라희와 만난 매튜리는 금라희에게 발을 볼 수 있냐고 물었고, 금라희는 속으로 크게 당황했지만 멀쩡히 걷는 모습으로 의심을 피했다.

미쉘(유주 분)은 다미에 대한 죄책감에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려고 했지만 민도혁이 구했다. 민도혁은 미쉘에게 계속 영화를 만들라고 했다. 미쉘은 매튜리에게 다큐멘터리 영화 제작을 제안했고, 민도혁은 난색을 표했지만 금라희가 설득해 영화를 찍게 됐다./mk3244@osen.co.kr

[사진] ‘7인의 부활’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