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고소영, '혼전 출산 루머' 분노 "법적대응 했더니 항소, 대법원까지" (버킷리스트)[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고소영이 혼전 출산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9일 유튜브 채널 '오은영의 버킷리스트'에는 '대법원 판결까지 받았던 그 '루머'... 대체 어떤 일이 있었던 거니 소영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는 고소영이 게스트로 출연해 오은영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고소영은 과거 대법원 판결을 받았던 루머를 언급했다.

고소영은 "비자 발급 때문에 인터뷰 차례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런데 어떤 아주머니가 오셔서 갑자기 제 등짝을 때리면서 '아휴~ 애기도 낳았는데 날씬하네 살을 쪽 뺐나봐'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때 제가 너무 충격을 받아서 '제가 무슨 아직 결혼도 안했는데, 무슨 아기를 낳았다는 거에요?' 물었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그 아주머니가 '아휴 다 알아~ 왜그래'라며 기정사실화 하더라. 저는 너무 이해가 안 가는게 임신이라는 건 몸이 변하고 만삭이 되면 티가 나고 속일 수가 없는데 이해가 안가더라. 내가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시절인데 그렇게 말한다는게"라고 고백했다.

고소영은 "그래서 그건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더라. 내가 누군가의 아내이자 누군가의 엄마가 되는데 이건 그냥 넘기면 안되겠다 싶어서 (강경대응을 했더니) 누가 항소를 하더라. 그래서 대법원 판결까지 갔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때 제가 너무 상처를 받은게 내가 아니라는데 검사 님께 조사를 받아야 했다. 내가 이걸 왜 변명하고 증명해야하는지, 질문을 받는 것 조차도 도저히 머리로 이해가 안되더라. 너무 화가났다"라며 "저는 나쁘게 살지 않았는데 '왜 사람들이 나를 이렇게 만들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사람들은 어느 순간부터 그걸 진짜로 믿는 거 같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오은영은 "마음고생이 너무 많았다. 그 일은 진짜 너무 힘들었을 것 같다. 되게 큰 일이라서 소영이가 언제 한번은 이런 얘기를 대중한테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고소영을 격려했다.

사진=오은영의 버킷리스트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