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미스트롯3' TOP7 정서주-배아현-오유진-미스김-나영-김소연-정슬 출격, '미스쓰리랑' 25일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스트롯3' TOP7 정서주-배아현-오유진-미스김-나영-김소연-정슬이 TV CHOSUN <미스쓰리랑>으로 뭉친다.

신규 예능 <미스쓰리랑>은 '미스트롯3'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전국 각지에서 응원해 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역별 점수를 걸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전국 팬심 쟁탈쇼'다.

<미스쓰리랑>은 세 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친다. '미스트롯3' 진 정서주, 선 배아현, 미 오유진이 팀장이 되어 각 지역을 팬심을 얻기 위해 노래 대결을 한다. '미스트롯3' TOP7을 비롯해 매회 특집 주제에 맞춰 염유리, 진혜언 등 다양한 게스트들이 팀원으로 출격할 예정이다.

매 회 우승팀은 팬들에게 영상 통화, 사인 CD 선물 등 팬서비스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받는다. 이에 대결에서 승리하기 위한 세 팀의 치열한 전략 대결이 팬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선물을 받는 팬은 TV CHOSUN 홈페이지에서 지역별 응원 투표를 해준 시청자 중에 선발된다.

<미스쓰리랑>은 4월 25일 밤 10시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목요일 밤에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