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5월 하늘빛 상암벌 예고…2024 콘서트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5월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온통 하늘빛으로 물들인다.

2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4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IM HERO - THE STADIUM)’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언제나 그리운 얼굴들이 있습니다”라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에는 전국투어 콘서트와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변함없는 임영웅의 훤칠한 비주얼은 물론, 무대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들이 이어지는 가운데 찬란히 빛나는 하늘빛은 전국투어 콘서트 때의 현장 열기를 또 한번 회상시키며 오는 5월 개최 될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에 대한 기대치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혼자서는 해낼 수 없었을, 지금의 나를 만들어주신 여러분 보고 싶습니다. 나의 영웅시대”라는 마지막 멘트가 영웅시대를 향한 임영웅의 사랑과 고마움을 강조, 감동 가득한 여운도 남기고 있다.

개최 소식만으로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은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콘서트 티켓은 10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오픈되며, 다시 한번 예고된 피켓팅 속 임영웅의 티켓 파워가 입증될 예정이다.

더 큰 우주가 되어 영웅시대 곁에 돌아올 임영웅은 서울 케이스포돔(KSPO DOME)을 시작으로 대구와 부산, 대전, 광주 그리고 고양에서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 총 21회 차 콘서트로 약 22만 명의 영웅시대와 소중한 추억을 쌓은 바 있다.

임영웅은 22년부터 현재까지 약 45만 3000명의 영웅시대와 전국에서 하늘빛 축제를 펼쳐왔고, 서울월드컵경기장으로 무대를 옮겨 또 다시 콘서트계의 역사를 새로 쓸 계획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