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4세대 아이돌 공개연애 끝났다..이상형이라던 카리나x이재욱, 결별 [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4세대 아이돌 공개 연애의 선구자로 나섰던 에스파 카리나가 이재욱과 헤어졌다.

2일 오후, 카리나와 이재욱이 공개 연애 5주 만에 헤어졌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카리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OSEN에 "카리나와 이재욱이 결별한 것이 맞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재욱 측 역시 “현재 촬영 중인 작품에 집중하고자 결별을 결정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동료로 남게 됐다”며 “향후 각자의 위치에서 좋은 활동으로 인사 드리겠다.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 1월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의 컬렉션에 동반 참석한 이들은 전 세계 취재진 카메라 앞에서 명품 투샷을 완성했다. 이때 서로에게 반한 듯 이들은 연인으로 발전했고 지난 2월 27일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이재욱도 핫한 대세 배우임이 분명하지만 카리나로서는 현역 걸그룹, 심지어 간판 비주얼 멤버임에도 첫 열애설을 인정해 더 큰 화제를 모았다. 이들의 이상형이 정확하게 서로를 가리킨다며 오히려 선남선녀의 탄생을 기뻐하는 팬들이 많았다.

하지만 공개 연애 5주 만에 이들의 굵고 짧은 연애가 끝났다. 공개 연애가 부담이 된 건지, 두 사람 사이 문제가 있었던 건지, 이재욱 측 입장처럼 각자의 일에 집중하기 위해서인지는 당사자만 알 상황.

기대를 모았던 4세대 아이돌의 화려한 공개 연애가 막을 내리고 말았다.

OSEN

한편 이재욱은 지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어쩌다 발견한 하루', '환혼', '이재, 곧 죽습니다' 등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했다. 오는 28일 공개되는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로얄오더'에 출연했으며, 넷플릭스 사극 '탄금'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카리나는 지난 2020년 SM엔터테인먼트의 걸그룹 에스파로 데뷔해 신드롬 급 인기를 끌었다.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 '스파이시(Spicy)', '드라마(Drama)'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