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악뮤, 16일 ‘데뷔 10주년 기념’ 서울 콘서트 선예매 티켓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AKMU의 서울 콘서트 선예매가 내일(1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AKMU는 오는 6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2024 AKMU 10주년 콘서트 [10VE]'를 개최한다.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10년 간의 음악 세계를 총망라한 공연이 예상되는 만큼 예매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를 전망이다.

이번 선예매는 AKKADEMY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위버스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AKKADEMY(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부터다.

AKMU는 최근 총 10개 도시 17회에 달하는 대규모 전국 투어 [AKMUTOPIA]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서울 콘서트는 KSPO DOME에서 개최, 더욱 커진 스케일로 완성도를 높여 보다 많은 관객들과 호흡할 계획이다.

이 가운데 15일 AKMU의 목소리가 담긴 초대 영상이 공식 SNS에 공개돼 기대를 높였다. 두 사람은 공연 주요 정보들을 직접 소개했고 "여러분을 초대합니다"라며 초대장을 건네 진정성 가득한 공연을 예감케 했다.

한편 2014년 데뷔한 AKMU는 남다른 음악적 역량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성을 꽉 잡으며 수많은 히트곡을 배출해 '믿고 듣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들은 최근 공식 팬덤명 'AKKADEMY'를 공표하고 서울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또 일본 최대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소닉 2024'에 출격해 글로벌 저변 확장에 나선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