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진혁, 상의 탈의로 근육 공개…나른 섹시 티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이진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이진혁이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사회관계망서미스(SNS) 계정을 통해 이진혁의 미니 6집 '뉴 퀘스트: 정글'(NEW QUEST: JUNGL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와 콘셉트 필름을 공개해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먼저 화이트 컬러가 강조된 사진 속 이진혁의 유니크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명 고글로 포인트를 준 이진혁은 힙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가 하면, 궁금증을 자극하는 영문구가 적힌 라인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콘셉트 몰입도를 높였다.

반면 브라운 계열의 슈트를 입은 사진에서 이진혁은 나른한 섹시미를 발산해 보는 이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 안에서 고개를 살짝 기울인 그는 베일 듯한 턱 선을 자랑했고, 무심하게 걸친 재킷 사이로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이진혁의 미니 6집 '뉴 퀘스트: 정글'은 앨범명에서 유추할 수 있듯,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가수로서 오랜 공백기가 있었지만, 그 사이 연기와 예능 활동을 통해 끊임없이 달려온 이진혁은 이번 신보를 통해 6년 차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