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트로트 특전사’ 박군, 마이크 아니라 국자 잡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군이 ‘박군 밥상차렷’을 진행한다. 사진 | SBS 미디어넷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효원 기자] ‘트로트 특전사’ 박군이 마이크가 아닌 조리 도구를 잡고 ‘밥상 특전사’로 변신한다.

박군은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 SBS FiL과 SBS M에서 첫 방송되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박군 밥상차렷’을 진행하게 됐다.

‘박군 밥상차렷’은 박군이 트로트가 아닌 ‘밥상 특전사’로 완전 무장해 출장 나가서 밥상을 차려주면서 건강과 감동을 전하는 과정을 담는다. 박군은 그의 손맛을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모인 장소에서 사람들의 보양을 책임지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효도 밥상을 대접한다.

박군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것에 대해 “박군을 높이 평가해 주시고 믿어주신 제작진에게 너무 감사하다. 저를 믿어준 것에 대해 보답하기 위해 늘 공부하는 박군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삭막한 요즘 세상에 진심이 담긴 따뜻한 프로그램 인 것 같다. 제 마음까지도 덩달아 따뜻해 졌고, 보람도 있었다”라며 “박군이 해 드리는 맛있는 밥 한 끼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바람을 전했다.

박군은 요리에 대한 관심이 남다르다. 최근 중식 조리 기능사 자격증 필기에 합격해 실기를 준비하고 있다. 중식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곧장 한식 등 조리 기능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다. ‘박군 밥상차렷’에 등장한 메뉴는 추후 상품으로도 출시된다.

‘박군 밥상차렷’은 오는 24일 오후 5시 30분 SBS FiL과 SBS M에서 첫 방송된다. 이에 앞서 유튜브 채널 SBS FiL과 트롯보라고에서 17일 오후 6시 선공개 된다.

eggrol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