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이소라 “젊게 산다는 건 선택 할 수 있어…나이는 선택이 불가”(슈퍼마켙소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소라, ‘슈퍼마켙 소라’ 첫 라이브 진행
“젊게 사는 건 선택 가능”


모델 이소라가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젊게 산다는 것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17일 오후 6시 이소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첫 라이브 방송을 잔행해 구독자들과 소통했다.

매일경제

사진=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캡처


이날 방송에서 한 구독자가 이소라가 ‘SNL’에 출연했던 것을 언급하자 이소라는 “저도 눈 뜨면 ‘SNL’ 보고 있고, 눈 감기 전에 SNL 보고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보면 볼 수록 함께했던 배우들의 리액션이 웃기다며 “실생활에서도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수퍼마켙에도 어린 친구들이 다 PD인데, 속으로 ‘뭐야 지금, 왜 나한테 이런 거 시켜’ 이런 생각을 하고 있을 거 같은 거다. SNL 촬영하고 나서부터는”이라고 말했다.

아침에도 주스 만들어 먹었느냐는 구독자의 질문에 이소라는 “요즘 솔직히 완전히 하드코어로 만들어 먹는다”며 “샐러리 오이 레몬만”이라고 언급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그는 “주스를 만들려면 뭐가 너무 복잡한 거다”라며 지난번 샐러리를 닦으며 즐거움을 느꼈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소라는 “아무 생각 없이 샐러리를 닦는데 마음이 즐겁더라. ‘이런 즐거움을 연결되서 먹으면 더 좋을라나’ 했는데, 산다라 박 나왔을 때 샐러리 주스를 줬었지 않냐. 고문을 시킨 거다”라며 웃음 지었다.

그는 샐러리 주스를 칭찬하며 “샐러리 주스를 계속 먹으면 속에서부터 달라진다. 중요한 촬영 앞두고는 아무리 힘들어도 그거부터 챙겨 먹는다”고 카메라 앞에서 당당한 자신만의 비결을 공개했다.

매일경제

사진=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 캡처


“하루 운동 얼마나 하느냐”는 질문을 읽은 이소라는 “그렇게 많이 운동하지 않는다. 일주일에 그래도 3일 하루 2~30분 정도 한다”라며 “어떤 사람 기준으로 볼 때는 많이 하는 거고, 어떤 사람 기준으로 볼 때는 안 하는 거고. 적당히 한다”라 덧붙였다.

젊게 사는 것 같다는 구독자의 말에 이소라는 “젊게 산다는 거는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거 같다. 내 나이는 선택할 수 없는데, 태도는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소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